기부이펙트 리드어스 합병소식

KakaoTalk_20180814_171032880

 

안녕하세요. 기부이펙트 입니다. 후원자분들과 직,간접적으로 기부이펙트에 참여하고 계신 많은 분들께 소식을 전달 드립니다.

기부이펙트(대표 김희범)는 작년 11월부터 안산의 리드어스(대표 안용재) 단체와 협력하여 청소년을 위한 공동체 운영, 활성화 사업을 해오고 있었습니다. 각자의 역할에 맞추어 사업을 운영해오던 중 지난 5월부터 ‘연합(합병)’의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하였고 조심스럽게 각 단체의 방향성과 가치를 맞추어 보는 작업들을 해왔습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기부이펙트(대표 김희범)와 리드어스(대표 안용재)는 하나의 조직으로 재 탄생시키는 준비중에 있습니다. 각자의 이름을 버리고 새 이름을 사용하기로 하였으며, 각각의 구성원이 잘 할 수 있는 역할들로 새 조직을 만들기로 하였습니다.

기부이펙트와 리드어스가 합쳐지며 새롭게 시작 할 일들은 이렇습니다. 함께 협력하여 운영해오던 청소년 공동체(그루커뮤니티)를 더 완성도 있고 짜임새 있게 운영하며 향후 ‘대안학교’ 모델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에 있습니다. 추가로 올 해 마을기업으로 인증받은만큼 지역과 마을공동체 활동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 활동 할 계획에 있습니다.

아직 정리되어야 할 내용들이 많지만 궁금해하실 후원자분들과 도움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전달해 드립니다. 건강하고 조화롭게 준비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rite a Comment